밀리켄,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 선정(2023년)

밀리켄
밀리켄앤컴퍼니, 2023년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으로 선정


밀리켄은 17년 동안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으로 선정됐고, 2007년 이 어워드가 만들어진 이후 매년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 목록에 오른 단 6개의 수상 기업 중 하나다.


Milliken & Company의 사장 겸 CEO인 Halsey Cook은 " 에티스피어 인스티튜드(Ethisphere Insti-tute)의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 프로그램은 우리가 비즈니스를 수행함에 있어 기준이 되는 핵심포인트"라며 "16년 연속으로 인정을 받은 것은 전 세계 밀리켄(Milliken) 팀원들의 문화와 헌신 때문"라고 강조하였다.

밀리켄(Milliken)은 산업 제조업 부문 7개사 중 하나에 속한다. Ethisphere의 ''세계 최고 윤리 기업'은 에티스피어 인스티튜드(Ethisphere Institute)의 독자적인 윤리지수(Ethics Quo- tient)를 기반으로 기업의 문화, 환경 및 사회적 관행, 윤리와 규정 준수 활동, 거버넌스, 다양성 등을 지원하기 위한 이니셔티브에 대해 등 200 개 이상의 질문과 평가 기준을 통해 선정된다.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 중 하나로서 밀리켄(Milliken)의 윤리가 모든 이해 관계자들에게 회사의 장기적인 성공의 기반이 된다는 점을 인식하고 지속 가능성을 보여준다.


에티스피어 인스티튜드(Ethisphere Institute)의 티모시 에르블리히(Timothy Erblich) CEO는 "16 년동안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 중 하나로 인정받은 밀리켄을 축하한다"며 "우는 밀리켄(Milliken) 팀 전체가 이러한 진정한 의미 있는 성과와 윤리 문화를 창조함으로써 긍적이고 지속적인 변화를 추진하려는 그들의 헌신에 박수를 보낸다"라고 전하였다.


뉴스레터 구독


모든 최신 뉴스, 제품 및 트렌드를 가장 먼저 확인하세요.

분류 News
로그인 의견을 남기기
밀리켄, '2022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' 선정
밀리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