밀리켄, '2022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' 선정

밀리켄

밀리켄(Milliken)이 글로벌 기업 윤리 연구소 ‘에티스피어 인스티튜트(Ethisphere Institute)’가 선정한 ‘2022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으로 인정받았다. 전 세계적으로 60개 이상의 지점과 약 8,000여 개의 협력사를 거느린 글로벌 제조업체 밀리켄(Milliken)은 이 상이 수여된 이후 매해 윤리상을 받는 6개 회사 중 하나이다.

Milliken & Company의 사장 겸 CEO인 Halsey Cook은 " 에티스피어 인스티튜드(Ethisphere Institute)의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 프로그램은 우리가 비즈니스를 수행함에 있어 기준이 되는 핵심포인트"라며 "16년 연속으로 인정을 받은 것은 전 세계 밀리켄(Milliken) 팀원들의 문화와 헌신 때문"라고 강조하였다.

2022년 전 세계 22개국에서 45개 산업군 중 최종적으로 136개의 기업을 선발했으며, 밀리켄(Milliken)은 산업 제조업 부문 7개사 중 하나에 속한다. Ethisphere의 ''세계 최고 윤리 기업'은 에티스피어 인스티튜드(Ethisphere Institute)의 독자적인 윤리지수(Ethics Quotient)를 기반으로 기업의 문화, 환경 및 사회적 관행, 윤리와 규정 준수 활동, 거버넌스, 다양성 등을 지원하기 위한 이니셔티브에 대해 등 200개 이상의 질문과 평가 기준을 통해 선정된다.

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 중 하나로서 밀리켄(Milliken)의 윤리가 모든 이해 관계자들에게 회사의 장기적인 성공의 기반이 된다는 점을 인식하고 지속 가능성을 보여준다.

에티스피어 인스티튜드(Ethisphere Institute)의 티모시 에르블리히(Timothy Erblich) CEO는 "16년동안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 중 하나로 인정받은 밀리켄을 축하한다"며 "우리는 밀리켄(Milliken) 팀 전체가 이러한 진정한 의미 있는 성과와 윤리 문화를 창조함으로써 긍정적이고 지속적인 변화를 추진하려는 그들의 헌신에 박수를 보낸다"라고 전하였다.


내용 출처 : https://www.milliken.com/en-us/news/worlds-most-ethical-2022/b37def3b-9297-4b65-a874-fcf22c84f389

분류 News
로그인 의견을 남기기
목모보드 샘플 리뉴얼
프리미엄 페인트 벤자민 무어로 새롭게 리뉴얼 되었습니다.